쿠팡 계정으로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
왓 어 걸 원츠

왓 어 걸 원츠

개별구매
4.7
아만다 바인즈, 콜린 퍼스, 켈리 프레스톤
상세 정보 보기
개별구매
4.7
데프니 레이놀즈는 개성있고 발랄한 10대 소녀.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그녀는 보헤미언처럼 자유분방한 가수 엄마 리비와 뉴욕 차이나타운에서 오붓하게 살아간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은 늘 어딘가 허전하다. 아직 얼굴 한번 못 본 자신의 아버지가 영국에 살고 있다는걸 알고있기 때문. 17년 전 모로코 여행길에 사막에서 우연히 만난 영국 남자 헨리와 사랑에 빠졌던 엄마. 두 사람은 결혼을 위해 헨리의 영국 본가를 찾아갔지만, 귀족 가문인 헨리의 집안에선 리비를 냉대한다. 상처를 받은 리비는 헨리에겐 말도 않고 미국으로 돌아와버린다. 그러나 그때 리비는 이미 임신 중이었고, 그 아이가 바로 데프니였던 것. 물론 헨리는 데프니의 존재를 까맣고 모르고 있다. 생일날마다 아빠가 찾아와주기를 기다렸던 데프니는 무작정 영국행 비행기를 타고 런던에 도착한다. 명망있는 귀족가문의 자손이자 전도유망한 정치가인 헨리 대쉬우드 앞에 갑자기 나타난 ‘딸’의 존재는 영국 상류사회와 매스컴에 큰 파문을 일으킨다. 곧 선거를 앞둔 헨리에겐 큰 치명타가 될 수도 있는 일. 그러나 무엇보다도 데프니의 등장으로 큰 위협을 느낀건 헨리의 야심많은 약혼녀 글리니스와 그녀의 딸 클라리사, 그리고 글리니스의 아버지이자 헨리의 정치 고문인 알리스테어였다.
...
장르드라마
출연아만다 바인즈, 콜린 퍼스, 켈리 프레스톤
감독데니 고든
와우 멤버십으로
더 많은 쿠팡플레이 혜택
와우 전용 콘텐츠
HBO 등 해외 명작부터, 국내 최신 예능 라이브 정주행, 최신 독점 영화까지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티켓 예매 혜택
쿠팡플레이 독점 스포츠 경기, 콘서트 티켓을 특별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어요.
패스 와우회원가 가입
쿠팡플레이의 모든 스포츠, 중국·일본 드라마, 최신 영화 등 인기 콘텐츠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어요.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다운받고 인터넷 없는 환경에서도 마음껏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