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계정으로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
시민 케인

시민 케인

개별구매
4.8
상세 정보 보기
개별구매
4.8
1940년 '뉴욕 인 콰이어러지'를 비롯, 수 많은 신문들의 발행인이었던 찰스 포스터 케인이 죽는다. 그는 당시 70세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부자였고 죽음 직전에는 플로리다의 대저택 제나두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는 생전에 많은 정치인과도 친분을 맺고 있었고, 미국 정책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 하기도 했다. 그에 대한 여러 얘기들에 대해 그는 "나는 현재 미국인이고 과거에도 미국인이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미국인일 것이다."라고 말로 일축하곤 했다. 잡지 편집장인 록스톤은 그의 죽음 내면의 것을 취재하고자 기자인 톰슨에게 케인이 죽기 전에 말했다는 '장미꽃 봉오리'가 무슨 뜻인지 알아오라고 한다. 톰슨은 케인의 주변 인물을 샅샅이 취재한 결과 다음과 같은 기사를 작성한다. 찰스 케인은 1860년대 중반 콜로라도 뉴 살렘에서 태어났다. 그의 집에 있던 하숙생이 준 쓸모없는 광산에서 노다지가 쏟아져 케인 가족은 풍요함을 누리게 된다. 케인은 25살이 되었을 때 재산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며 뉴욕 인콰이어러지를 인수한다. 처음 신문 발행 날 노동자의 입장에서 일해나가겠다는 케인의 야심찬 선언이 실리고, 폭로 기사들로 인콰이어러지는 발행부수가 급격히 늘어난다. 1900년 케인은 대통령의 질녀인 에밀리 노튼과 결혼하고 아들 찰스 쥬니어가 태어난다. 그러나 그는 미모의 여가수 수잔 알렉산더와 사랑에 빠진다.
...
출시년도1950
장르드라마, 미스터리
와우 멤버십으로
더 많은 쿠팡플레이 혜택
광고 없이 감상
중간 광고가 끝나기를 기다릴 필요 없이, 쿠팡플레이의 콘텐츠에 푹 빠져보세요. (일부 콘텐츠 제외)
티켓 예매
쿠팡플레이 독점 스포츠 경기, 콘서트 티켓 예매에 참여할 수 있어요.
스포츠 패스 와우회원가 가입
프리미어리그, 클럽월드컵, NBA, F1, 분데스리가 등 독점 리그의 생중계,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제한 시청하세요.
최대 4K 화질 지원
최대 4K 화질과 5.1 서라운드 음향까지 즐겨보세요. (일부 콘텐츠 제외)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다운받고 인터넷 없는 환경에서도 마음껏 감상하세요.